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알리바바(1688)에서 스노클링 마스크 구매 후기

by AILO 2023. 7. 19.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알리바바, 타오바오 차이점

세 쇼핑몰의 차이점은 아래와 같다.

  1. 알리익스프레스 : 소매, 글로벌 배송
  2. 알리바바(1688) : 도매, 중국내 배송(배대지 필요), 해외카드 결제안됨
  3. 타오바오 : 소매, 중국내 배송(배대지 필요), 해외카드 결제 가능

알리바바 결제하는 방법

우선 위에 언급했듯이 알리바바는 해외카드 결제가 되지않아 중국 현지은행 카드를 사용하거나, 알리페이(즈푸바오 支付宝)를 사용해야한다.
도매가 기본이지만, 구매가능 수량이 1~2로 되어있다면 해외배송비를 감안해도 한국에서 구매하는것보다 저렴한지 확인후에 구매하면 된다.

내가 사용하는 중국 배대지

나는 아주 예전부터 더베이를 사용하고있다.
큰 이유는 없고, 처음 사용했을때 cs처리가 잘 되고 통관 및 사진확인 등이 잘 처리되어 쭉 사용하고있다.

스노클링 마스크 후기

반응형

아마 대부분 사용하는 스노클링 마스크는 상부 중앙에 호스 하나가 있는 모양일것이다.
내가 구매한것은 신형으로 알고있는데 양쪽 볼에 호스가 두개가 있다. 빠르게 네이버를 통해 구매하려면 라이프프로덕트 스노클링 마스크라고 검색하면 된다.
나는 알리바바에서 구매해서 국내 가격의 40%정도 되는 금액으로 구매했다.
만듬새는 꽤나 좋고, 착용해보니 불편하지도 않다.
사이즈는 성인사이즈를 선택하면 얼굴이 대문짝만하지않은이상 맞을듯하다.

스노클링 마스크 고급형

 

반응형

댓글